살아서 운영하는 핵 리셀러들은 개발자에게 직접 코드를 떼오는 직셀러이거나 인원이 소수이거나 관리를 철저히 하는 샵이라고 한다. 기사에 따르면 전북경찰서 측은 국제 공조를 통해 불법 프로그램을 제작한 중국 해커를 붙잡을 계획이라고 밝히고 있다.
휴머나이저 오토에임을 쓴다는 소문이 있을정도로 티도 잘안납니다 설정만 잘하면
; 보다 많은 핵이 있지만 게임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핵 위주이며 제가 직접 만난 핵들입니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게 현재 모든 헬퍼 사이트들의 핵심인것같네요. 보시다싶이 기본적인 유틸기능
팀원이 아닌 적들을 특정위치로 소환시켰다는 핵은 아직까지 보고되지 않고 있다. 사람들은 특정 사진의 블랙홀 핵과 많이 혼동하는데, 블랙홀 핵의 경우는 서버가 아닌 클라이언트만으로도 쉽게 구현 가능함으로 굳이 서버를 통한 해킹으로 구현했다고보기에는 말이 안된다.
입력 신호 조작만으로 구현 가능한 매크로: 마우스나 키보드의 입력 신호를 가로채거나 추가하여 게임 외에서 조작한다. 정확도는 많이 떨어지지만 무시할 정도는 아니다. 주로 마우스 스크립트를 이용하여 제작되며, 보통 반동 제어용으로 쓰인다.
물론, 단순히 패치 이후 생긴 버그일 가능성도 있지만 워낙 다이나믹한 핵들이 판치고 있다보니 유저들은 강하게 의심하고 있다.
위치를 표시해줍니다, 라인전에 너무 집중하면 맵리가 잘안되는데 신속하게 핑과 표시를 해줘서
'우리들은 이미 예고했었는데 일방적으로 무승부를 진행한 것이다.' 라고 합리화하거나 배신할 위험이 크다. 또한 상대 팀이 적극적으로 무승부를 원한다면 아군 측에 실력이 좋은 유명 방송인이나 프로게이머 등이 없는 이상 웬만하면 상술한 대로 대비를 철저히 하고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게다가 서든핵 상대방이 작정하고 무쌍을 찍지 않는 이상 가려서 사용한다고 하면 상대가 잘해서 죽은건지 핵이라 죽은 건지 파악하는 게 어렵다.
델 신제품 공개쇼에서 나온 진행자의 발언. 아예 프레젠테이션에 핵 사용 영상까지 첨부했을 정도로 "뭐가 잘못된 건지 모르는" 반응이었다.
위의 보급핵과 유사해 보이며, 리플레이시 아무것도 없는 바닥에서 총이나 장비, 총알 등을 집어드는 것처럼 보인다.
메모리핵은 다소 숙련된 프로그래밍 기술이 있어야만 하지만 최근에는 한국이나 해외의 커뮤니티에서 소스들이 널리 퍼지는 바람에 조금만 기술을 이해할 수 있다면 쉽게 만들 수 있는 수준이 되고 말았다.